BRT 광고
- 1개 정류장 내 상행, 하행 정류소 별개
- 상행(하행)정류소 내 승차대 시설물 2~3개씩 설치
- 시설물 1개당 광고면 2set 설치
- 각 광고면은 도로면(o/out), 승차면(i/in) 2면 1set로 구성
등급별 판매 금액
단위 : 원, VAT 별도
수량 | 광고료 | 비고 | ||
---|---|---|---|---|
등급 | 수량 | 월 광고료(1setㆍ2면 기준) | ||
22개 정류장 | SA(서면) | 12setㆍ24면 | 3,000,000 | SA등급 PKG 판매 |
A(그 외) | 53setㆍ106면 | 1,500,000 |
제작가이드 및 규격
수량 | 광고료 | 비고 | 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외경 | 재단 | 내경 | 기준 | 금액 | |
4단계[연번 32(롯데호텔백화점, 서면역) ~ 연번 43(주례교차로)] |
1,300 x 1,990 | 1,110 x 1,880 | 1,050 x 1,830 | 1set (2면) | 120,000원(VAT 별도) |
버스쉘터 광고
- 통행자의 시선 집중(높은 해상도와 선명한 색상을 통한 시각적으로 뛰어난 매체)
- 넓은 범위에 소비자 겨냥(통계를 바탕으로 한 인구밀집지역의 버스쉘터 이용)
- 보지 않고 지나칠 수 없도록 관심도 증폭(차량운전자, 보행자 등 모두에게 광고를 통한 흥미 유발)
- 비용 효율성의 광고 매체(TV, 라디오, 인쇄물 대비 저비용 고효율의 광고효과)
- 연중무휴 365일 광고(선명하고 밝은 조명으로 24시간 광고 노출)
유형별 판매 금액
단위 : 원, VAT 별도
쉘터유형 | 위치 | 제안가 | 기준판매수량 | 비고 | |
---|---|---|---|---|---|
Standard | 부산 전역 | 1,500,000 (비조명 50%) |
1 | 광고판 IN-OUT (총 2면) |
|
Long | |||||
New | |||||
City Tour | |||||
Hub | |||||
Area | 2,000,000 | 1 | |||
Island Haeundae | |||||
Island | 부산 | 동래구 | 1,500,000 | 1 | 광고판 IN-OUT (총 2면) |
해운대구 | 3,000,000 | 2 | 광고판 IN-OUT (총 4면) |
||
환승 | 벡스코 | 22,500,000 | 9 | Turn-Key 판매만 가능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