택시 외부광고 효과 및 특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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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ffect 01
24시간 광고
- 24시간 전천후 광고 노출효과
- 공항, 역, 터미널, 백화점, 병원, 아파트 등 어디에서나 접촉 가능한 광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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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ffect 02
장기성 단기성
- 일정 장소에 고정되어 있지 않고, 장.단기적으로 상품홍보, 특정캠페인용으로 반복 소구에 의한 인상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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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ffect 03
최소비용 최대효과
- 옥외광고, 교통광고 중 가장 저렴한 단가
- 버스 외부광고 대비 약 14배, 지하철 광고 대비 약 10배 저렴
- 제품홍보, 판매촉진, 이미지 쇄신에 최상의 매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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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ffect 04
PPL 효과
- 돋보이는 브랜드 재배치(PPL) 효과
- TV, 라디오, 영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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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ffect 05
최종 구매촉진
- 최종구매 시점까지 소비자를 움직이는 광고효과 및 이미지 제고
- POP광고보다 우월한 광고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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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ffect 06
기타
- 때와 장소 구분 없이 노출효과를 극대화하는 광고매체 즉, 아파트, 관공서, 공항, 개인주택, 백화점, 병원 등
- 청결한 택시, 신속한 관리 시스템